러닝을 시작하시거나 러닝 마니아 분들은 러닝 시 필요한 물품, 있으면 좋을 물품이 은근히 많다는 걸 아실 거예요. 오늘은 그중에 가장 필요한 러닝 조끼 오니지 제품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.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. 조끼 말고 미니 백팩을 메고 러닝을 한적도 있는데요. 이 조끼가 최고입니다.
- 러닝 시 조끼가 필요한 이유
러닝을 할 때 많은 분들이 라디오나 음악을 들으면서 뛰실 거예요. 그럼 항상 핸드폰과 함께 뛰어야 되는 거죠. 손에 잡고 뛰시는 분도 있고 암밴드를 하시는 분도 있고 허리 밴드를 착용하시는 분도 있습니다. 저는 이 세 가지 모두 다 불편해서 땀복 중 지퍼가 있는 걸 구매해서 그 안에 핸드폰을 넣고 뛰었습니다. 그런데 문제가 생기는 게 한쪽 주머니에 넣다 보니 한쪽에 무게 중심이 더 실리게 되는 부분이었습니다. 등에 메고 뛰면 한쪽으로 무게가 치우칠 일이 없겠다 생각해서 러닝 백팩을 알아봤었습니다. 그렇게 처음 구매한 제품은 '리믹스 에어 로드 소형 백팩' 이었습니다. 약 4개월 동안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. 그런데 끈이 점점 늘어나더니 더 이상 등에 잘 달라붙지 않더라고요. 그래서 다시 러닝 조끼와 백팩을 서칭 하기 시작했습니다.
- 오니지 조끼를 추천하는 이유
오니지 조끼 제품을 검색해 보시면 정말 다양하고도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. 저도 도대체 이중에 어떤 걸 사야 되는지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. 그리고 러닝보다는 등산용 조끼에 더 적합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. 러닝에 사용할 거라 무언가 많이 들어가는 게 중요하진 않았습니다. 제가 중점을 둔 제품 선정은 오로지 딱 하나 휴대폰을 넣고 뛰어도 빠지지 않는 가벼운 조끼였습니다.
- 오니지 E885 조끼 선택 이유
그 많은 오니지 제품 중 E885를 선택한 이유는 물을 담는 곳으로 되어 있는 곳에 지퍼가 있기 때문입니다. 지퍼! 다른 제품은 지퍼가 없고 물을 담는 부분이 뚫려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. 핸드폰을 넣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정해져 있는데 정 중앙이 아니라 대부분 오른쪽이나, 왼쪽에 주머니가 있었습니다. 그럼 결국 암밴드를 하는 것처럼 한쪽으로 치우치는 건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정 중에 지퍼가 있는 조끼를 찾던 중 드디어 발견하게 되었습니다.
- 최종 평가
제 주변에는 러닝 마니아가 몇 명 있습니다. 그들과 러닝 관련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데요. 발목 보호대, 땀복, 러닝화, 헤어밴드 등 무궁무진 하지만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 낸 제품은 바로 이 오니지 E885 조끼였습니다. 손이 자유롭고 등에 밀착도와 지퍼로 인한 핸드폰 추락 방지 등 모두가 최고라고 인정한 제품입니다. 러닝 조끼 고민하신다면 오니지 E885 제품 적극 추천합니다.
오니지 E885 보러 가기 >> https://url.kr/t1j8vp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